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세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중? 9살 연하

by 구름을이은 2024. 1. 22.
반응형

방송인 조세호(41)씨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그간 열정 넘치는 재미난 캐릭터로 사랑받아왔기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다.

 

조세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중? 9살 연하

1월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조세호는 9세 연하의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 비연예인으로, 1982년생인 조세호보다 9세 어린 회사원이다. 뛰어난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관심 등 여러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특히 조세호와 여자친구는 최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하고 올해 결혼을 준비 중이다.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하지 않았으나 연내 식을 올리고 부부가 될 계획이다.

조세호는 가까운 동료, 지인들에게 결혼 결심을 알리고 축하와 축복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뉴시스

유퀴즈 장나라편에서 힌트?

그는 지난해 12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장나라 편에서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 건지"라고 청첩장에 대해 언급해 "조셉(조세호)이 그걸 왜 궁금해하느냐, 갑자기 청첩장을 얘기하는 거냐"는 유재석의 짓궂은 놀림과 "(장가) 가시는 거냐"라는 장나라의 질문을 동시에 받은 바 있는데, 이는 결혼을 준비 중인 조세호의 '큰 그림'이었던 셈이다. 

 소속사 역시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세호가 9세 차이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다.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고 밝혔다.

 

조세호는? 조세호 여자친구는?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올해 서른두 살이다.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간 교제 중이다.


조세호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록' 장나라 편에서 결혼설이 제기됐다. "많은 분들이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지 궁금해한다"며 결혼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쳤다. 유재석은 "조셉(조세호)이 왜 그걸 궁금해하냐. 갑자기 청첩장을 얘기햐냐"고 의아해했다. 장나라는 "장가가시는 거냐"라고 깜짝 놀랐다.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고 있다. 화려한 입담과 센스로 MC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동료 방송인 남창희와 남성듀오 '조남지대'를 결성해 음악 활동도 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