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SNS상으로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사진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현아 측 소속사에서는 용준형과의 공개 열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과연 뭐라고 했을까?
현아, 용준형 공개 열애하나..? 손잡은 사진 공개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커플임을 암시하는 듯한 게시물을 공개했다. 현아는 1월 18일 밤 자신의 SNS에 모래사장에서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라 얼굴은 보이지 않았지만 해당 게시물에 용준형의 계정을 태그해 남성의 정체를 알렸다. 이와 함께 남녀 사이에 하트가 있는 이모티콘을 덧붙이고는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댓글까지 남겼다. 같은 시간 용준형도 SNS에 동일한 사진을 올렸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이 기습적으로 열애를 공개한 것인지, 아니면 협업 프로젝트 등을 예고한 것인지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현아 소속사 " 프로젝트 아니야, 관여 않는다"
이에 1월 19일 오전 현아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입장을 내놓았는데 엑스포츠뉴스에서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열애 공개에 대해 '음원 협업설' 등이 있었으나, 소속사 답변으로 보아 프로젝트는 아님이 사실화 돼 눈길을 끈다.
여러 방송에 친한 오빠 동생으로 소개됐던 현아와 용준형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과 비스트로 활동하던 동료로 14년이 넘은 사이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사이로, 과거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에 피처링을 맡은 인연도 있다. 현아는 1992년생, 용준형은 1989년생으로 나이는 3살 차이다.
한편 현아는 가수 던과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하다 2022년 결별을 발표했다.
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의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사진과 게시물이 뜨거운 반응인 가운데 현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다.
https://www.instagram.com/hyunah_a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