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클리핑 또는 이슈

배우 장지수 ADIA와 전속계약 체결. 김지성, 장하은과 한솥밥

by 구름을이은 2022. 2. 18.
반응형

연극배우로 잘 알려진 배우 장지수 씨가 ADI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ADIA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장지수가 앞으로 대중과 함께 나아가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히며 좋은 배우가 되는 길에 함께 할 것을 밝혔다.
 

배우 장지수 ADI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장지수
배우 장지수

 최근 소속사 ADIA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장지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의 좋은 시너지를 바탕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디아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174cm의 큰 키에 시원한 마스크로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배우 장지수가 ADIA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식구가 됐다.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대중과 함께 나아가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언론에 말했다.

한편, 장지수가 소속된 ADI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김지성, 장하은, 김한결, 하선호가 소속돼 있다.  

배우 장지수 프로필, 인스타그램

1996년 3월 출생인 배우 장지수 씨는 올해 만 25세이다.  지난 2018년 연극 '집으로'를 통해 무대에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주로 올라서며 인지도를 올렸다. 연극 작품 '정의의 사람들', '굿닥터', '시련', '만주 전선', '골든타임' 등 연극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또한 단편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단편 영화 '목격', '좋은 이별', 우리 모두 마법 소녀', '서울의 밤', 'LOVESICK', '가인', '은이', '새벽 배송'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장지수의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는 평이다.

배우 장지수
배우 장지수 출처 독립영화 가인 캡쳐

 

 특히 독립영화 '가인'에서는 인터넷 BJ로 출연하며 예기치 못한 사고와 이로인한 남자 친구와의 갈등, 반전까지 그리는 역할을 잘 소화해 냈다.

이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자기 소개를 할 때 "사람이 좋아서 연기하고 있는 배우 장지수. 사람들과 어울리고, 대화하고,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배우가 됐다" 말하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진정성이 담긴 소개였다.


 언론에 따르면 독보적인 이미지와 흡인력 있는 매력을 갖춘 배우 장지수는 올해 상반기에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첫 데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그의 작품은 향후 공개되겠지만,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로서 이번 ADIA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어떠한 시너지를 발산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장지수 인스타그램 (현재 비공개)

https://www.instagram.com/jisoo__0304/

 

배우 장지수. 사람을 좋아하고 연기에 진심과 열정을 담는 배우로써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더 많이 찾아뵙는 배우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