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클리핑 또는 이슈

전 티아라 멤버. 배우 류화영, 새 프로필 사진 공개

by 구름을이은 2022. 2. 22.
반응형

전 티아라 멤버에서 배우로 거듭나 활발히 활동 중인 류화영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아 새 출발을 하는 류화영인데, 이와 더불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

 

 

배우 류화영 새 프로필 사진 공개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배우 류화영이 새로운 프로필을 2장을 공개하며 소속사 네버다이 엔터테인먼트는 “2월 22일 오후 류화영의 새 프로필 사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우 류화영 프로필 사진
배우 류화영 프로필 사진 출처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언론은 먼저 공개된 새 프로필 속 류화영의 첫 번째 사진은 촉촉하고 청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최대 장점인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도자기 피부와 매력적인 눈빛을 한 번에 보여 주었다 전했다. 특히 그녀의 매력을 잘 살린 핑크빛 투명 메이크업은 무결점 미모의 빛을 발하게 했다.

배우 류화영 프로필 사진
배우 류화영 프로필 사진 출처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사진에는 그녀의 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 주는 흰색 목폴라를 매치해 청순미를 더했으며, 한 곳을 응시하는 듯한 시선은 그녀의 아름다운 옆선과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배우 류화영 인스타
배우 류화영 인스타 출처 류화영 인스타그램



2021년 12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류화영은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선택’으로 연기자 데뷔 이후 지난해 2월 웹드라마 ‘러브신 넘버#’에서 35세, 한때 주목받는 영화감독이었지만 어느 순간 잊힌 반야 역을 연기해 연기 변신을 시도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티아라 그룹 활동 당시, 안 좋은 사건으로 그룹에서 퇴출당하며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수 있나 주변의 걱정이 많았지만, 완전히 배우로 전향.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가면서 인정받아온 류화영. 아이돌 출신이면서 배우로 전향을 하면 연기력 논란도 많이 나올 법하지만, '뷰티 인사이드', '청춘시대 1, 2', '손의 흔적' 등 많은 드라마 속에 출연하며 맡은 배역마다 준수하게 잘 소화해내고 있어 기대되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류화영의 새 프로필 사진은 2월 22일 오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류화영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